광고
광고

산학협력과 언론홍보지원과 상호 발전을 위한 재)국제언론인클럽과 오산대학교의 업무협약식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3/12/03 [22:53]

2023.11.30() 경기도 평택시 송탄로 332-3(지산동) 평택시온세계선교교회에서 재)국제언론인클럽과 오산대학교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 사진=좌로부터, 오산대학교 이유경 교수, 재)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     ©

  

이날 업무협약은 국가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기술교육체제의 연계성 강화와 산학협력에 의한 실무개발능력 및 제반업무의 협력 활동과 상호발전 도모에 목적을 두고 산학협력가족회사를 주제로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

 

오산대학교(허남윤 총장)를 대표하여 참석한 이유경 교수는 인구 절벽 시대에 마주한 어두운 군대의 이면에 대해 다문화를 통해 극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하고 국가의 안정적인 미래를 위해 재)국제언론인클럽의 보도를 통한 언론의 홍보와 상호협력의 중요성을 재삼 강조했다.

 

그리고, )국제언론인클럽에게 오산대학교내 시설물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직업교육강화와 현장 실무적응 능력배양을 위해 언론의 실질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이에,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은 오산대학교와의 협약에 따라 상호 적극적인 상생협력을 통해 토대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다행이라고 밝혔다.

 

국제미디어그룹을 2008년 창립, 16년의 역사와 경험으로 창업저널, 대한장애인복지 신문, 기부천사클럽저널, GJCNEWS,라이프방송을 발행하고 있으며,2018년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두고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한국위원회를 인천광역시에 설립하여 정치,경제,사회,문화,산업,금융,교육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언론사로 바른 언론 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라디오스타' 김신록, "내 뜻대로 안 되는 사람 유일"..연극하다 만난 남편에게 돌까지 던진 매운맛 연애사 공개!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