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SCF 금융 퍼블릭 체인 Grand Launching Seoul Korea 개최된다.

윌리엄 톰슨 의장 "SCF 체인" 차세대 크로스체인 금융 표준 구축

김진수 기자 | 입력 : 2023/09/30 [22:21]

SCF 금융 퍼블릭 체인 Grand Launching Seoul Korea 개최된다.

 

-윌리엄 톰슨 의장 "SCF 체인차세대 크로스체인 금융 표준 구축

 

 

 

 

오는 105일 오후4시부터 서울시 광진구 소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 Grand Launching Seoul Korea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SCF KOREA 포럼 조직위원회(MR. YOON)가 주최, SCF KOREA 포럼 운영위원회(한효정 운영위원) & 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윌리엄 톰슨 의장은 SCF는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는 주제로 "SCF 최첨단 DeFi 기술"과 "SCF 체인차세대 크로스체인 금융 표준 구축에 대한 연설을 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 진행은 "SCF 최첨단 DeFi 기술"에 대한 주제로 윌리엄 톰슨 의장이 발제하고참여자 패널이 주제자가 되어 토크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윌리엄 탐슨(William Thompson) 의장이 발표할 서울시 이벤트 행사는 핀테크 부문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광범위한 투자자파트너 및 블록체인 애호가들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보기 드문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행사에서 윌리엄 토마스(William Thompson)는 참석자들에게 흥미로운 연설을 한다그들은 퍼블릭 체인 출시 이후 중요한 성과와 금융 영역에서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자신 있게 공유마며기술 리더로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효율성보안 및 투명성으로 인해 사용자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호응을 얻었다동시에 퍼블릭 체인은 기술 팀의 뛰어난 역량을 입증하여 업계의 최전선에 서 있는 퍼블릭 체인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미래 금융 부문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퍼블릭 체인은 공식적으로 Standard Cross Finance(약칭 SCF)로 이름이 변경되었다. 이 새로운 이름은 금융 영역에서 퍼블릭 체인의 전문성과 주도적 위치를 강조하여 핵심 가치와 포지셔닝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체인 간 금융 상호 작용을 위한 표준화된 모델을 제공하여 업계의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한다.

SCF는 또한 커뮤니티 지원과 참여를 통해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이 더 밝은 미래를 포용하고 블록체인 영역에서 빛나는 스타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투자자, 파트너 또는 관찰자 모두가 이 그랜드 이벤트에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의 화려한 순간을 목격하게 될 전망이다.라고 SCF 관계자는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라디오스타' 김신록, "내 뜻대로 안 되는 사람 유일"..연극하다 만난 남편에게 돌까지 던진 매운맛 연애사 공개!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