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염색방 창업, 염색에서 헤드스파까지 힐링 아이템과 창업 시스템으로 문의 폭주...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은 가치에 집중된다 내가 여기에 이 돈을 쓸만한 가치가 있을까? 이 돈을 써도 아깝지 않을까? 나에게 정말 필요한 건가? 포화 상태에 이른 국내의 미용업계에서 집중해야 할 포인트가 이것이다. 또 덧붙여 함께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는 바로 '미래사업 가능성이 높은 사업인가?'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인구를 차지하고 있는 연령대는 40~60대이며, 대한민국 인구의 절반 정도를 차지한다. 이 연령대가 가장 많이 하는 헤어 고민은 무엇일까? 생각해 보았을 때 답은 정해져 있다. 바로 새치염색과 탈모이다. 40대에 접어들면 90% 이상이 새치가 나기 시작한다. 또한 한국은 1000만 탈모인의 시대라고 불린다. 한국에서 이 연령대는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욕구가 가장 강하여 새치염색과 두피관리에 소비를 아끼지 않고 있다. 소비자의 욕망에 맞춰 가치에 집중한 확실한 창업아이템,미용 업계는 지금 여기에 집중해야 한다.
국내 최초 공유 미용실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심재현 대표는 신개념 프리미엄 염색방 컬러드스파를 부천 역곡에 오픈하였다. 프리미엄 염색+ 아로마 + 헤드스파를 통해 고객들의 경험과 만족감을 극대화해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획기적으로 증가시켰고, 40~60대가 가장 많이 찾는 새치 염색, 두피관리를 중점으로 1) 고객을 부르고 오게 하는 메뉴얼 2) 고객을 감동시키고 재방시키는 헤드스파 시스템 3) 큰 매출을 만들어주는 메뉴얼을 만들어 프랜차이즈 염색방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컬러드스파의 이름은 염색에서 스파까지라는 뜻이다. 염색 후에는 일반 샴푸가 아닌 헤드스파를 받고 시술 내내 아로마가 고객의 심신을 어루만져 준다. 헤드스파와 아로마는 고객의 두피와 탈모도 건강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힐링까지 더해 염색하는 동안 지루함이 아닌 나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경험하게 해 행복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두피가 건강하고 고객을 기분 좋게 하는 헤드스파와 새치 염색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근본적인 탈모 원인 해결과 즉각적인 탈모 스트레스를 해결해 주는 확실한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함으로써, 고객 재방률을 높이고 매출을 큰 폭으로 증가시켰다. 현재 가맹 사업을 시작하기 전부터 소문만으로도 예비 가맹점주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2024년 9월을 시작으로 본격으로 가맹사업과 오픈이 시작될 예정이며, 안정적이고 확실한 시스템으로 미용업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2호 가맹점까지 가맹비와 보증금 전액 면제 혜택과 인테리어 비용 등 파격적인 창업혜택으로 많은 예비 가맹점주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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