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징가, 한국서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출시

수상 경력의 인기 모바일 게임, 한국서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통해 제공

송호현기자 | 입력 : 2021/01/21 [09:30]

▲ 사진=징가가 한국에서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을 출시했다  © 송호현기자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

주체: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한국에서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Harry Potter: Puzzles & Spells)’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Warner Bros. Games)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포트키 게임즈(Portkey Games) 라벨로 배포되는 수상 경력의 이 게임은 한국어로 완벽히 현지화돼 한국 게이머에게 제공되기 시작했다.

내용:

‘2020 구글 플레이 최우수 캐주얼 게임상(Google Play 2020 Award for Best Casual Game)’과 ‘애플 앱 스토어 에디터의 선택상(Apple App Store Editors’ Choice Award)’을 수상한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한국에서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해리 포터와 마법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마법의 매치3 퍼즐 1000여개를 제공하며 한국 내 플레이어들은 현재 및 과거 배포된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다.

한국 내 게임 출시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들은 인기 뮤지션이자 해리 포터 팬인 제인 말릭(Zayn Malik)이 영감을 제공한 새로운 아바타 맞춤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턱수염, 귀걸이, 눈썹, 머리카락, 눈동자를 고를 수 있는 이 맞춤화 기능은 12월 말릭의 아바타 생성을 위해 개발됐으며 게임 내에서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되기 시작했다.

발언 인용: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담당 사장은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와 시리즈의 사랑받는 캐릭터, 지역, 마법의 생생한 묘사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여러 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플레이어가 다른 팬과 함께 게임 내 클럽에 가입해 글로벌 순위판에서 등수를 올릴 수 있어 마법의 세계에 치열한 경쟁 의식을 불어 넣기도 한다”며 “한국 게이머들은 세계에서 가장 뜨겁고 경쟁적인 만큼 한국 팬들에게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의 마법 커뮤니티와 클럽의 겨루기를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배경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 플레이어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마법과 유머, 컬러와 캐릭터로 살아 숨쉬는 매치3 어드벤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리 포터’ 영화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음성 녹음이 적용된 게임에서 해리 포터 팬들은 마법사 세계를 탐험하는 해리 포터의 여정을 모바일 게임을 통해 따라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과 함께 마법과 특별 부스트를 얻게 되며 폴짝대는 개구리 초콜릿, 날개를 펄럭이는 마법의 열쇠, 마법사 체스 말, 기타 예상치 못한 장애물과 물체로 만들어진 매치3 퍼즐을 풀어가게 된다. 플레이어는 호그와트의 우정과 우호적 경쟁 정신으로 클럽을 만들거나 클럽에 합류해 다른 팬들과 교류하고 퍼즐 전략에서 협력하며 삶을 공유하거나 제한된 ‘클럽 행사’에서 상을 겨룰 수 있다.

‘해리 포터: 퍼즐과 마법’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전 세계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아마존 킨들(Amazon Kindle)이나 페이스북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를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 www.harrypotterpuzzlesandspells.com.)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팬과 연결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신한카드,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사업 참여
1/8